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22년은 임인년해로 검은 호랑이의 해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호랑이띠를 좋게생각하는데요~ 호랑이에게 풍기는 기가 좋기 때문입니다.

22년은 60간지중 42인 해가 됩니다.  

2022년 뱀띠운세 2달 먼저 확인해 보겠습니다.

1989년 뱀띠생 운세 확인

당신은 여러가지 재주에 능하며 생각이 깊고 침착하여 크게 실수를 저지르거나 정위치를 이탈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의구심이 많아서 남을 잘 믿지 않으며 자기 추측으로 지레짐작하여 걱정을 사서하기도 합니다.

또한 남몰래 번민을 많이하고 마음이 번거로와서 먼데 것을 걱정하다 가까운 곳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모르게 되며 자기 걱정이 없으면 남의 걱정까지 떠 맡아서 하는 스타일이라 이래저래 근심이 떠나지 않는 운명입니다. 

재운은 별로 궁핍하지 않지만 뜻밖의 낭비가 심하고 성격이 꼼꼼한 반면 무계획, 무절제한 면도 있어서 엉뚱하게 일을 저질러 놓고 후회를 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그때 그때의 상황에 따라 변신하는 생활 패턴에서 벗어나 긴 안목을 갖고 계획성있게 생활할 것이며 남에게 의지하려는 마음을 버리고 오직 내 손으로 이루어 내고 말겠다는 각오로 모든 일에 임한다면 성공이 틀림 없을 것입니다.

 

애정 및 결혼운은 부부간에 애정은 깊지만 의심이 많고 서로를 믿지 못하여 가끔 충돌이 예상되며 심한 경우 별거의 운까지 있습니다. 따라서 부부간에 믿음과 신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재물운은 부모나 친척으로부터 재산을 물려 받거나 열심히 노력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될 수 있지만 돈보다는 명예를 중시하는 사람입니다.

직업은 학문이나 예술, 예능에 취미를 살려서 지혜로 승부를 거는 쪽이 바람직하며 관리나 학자, 의사, 설계, 기획, 정밀세공업 등이 좋은 직업이며 투기 사업은 불리합니다.

건강은 편도선염이나 인후염 등에 걸리기 쉽고 결핵, 늑막염, 기관지염 등에도 주의해야 하며 골절상이나 사고에도 조심해야 합니다.

1977년생 뱀띠 운세

당신은 활동력이 강하며 무슨일에나 망설이지 않는 과감성이 있으며 금전출입과 인간 내왕이 빈번하여 안정이 쉽지 않으며 쓸데 없는 곳에 재물을 흩뜨리는 경우도 간간이 있습니다.

자기 주관이 뚜렷하고 자존심이 강하며 고집도 센 편이어서 잘잘못을 떠나서 자기 주장을 굽히려 들지 않고 여간해서는 남에게 양보하려 하지 않는 오기심이 강하지만 의리가 좋고 동정심도 있어서 남을 위하여 자신을 희생하거나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집념이 아주 강하고 성급한 면이 있어 어떤 일이건 일단 착수하면 적극적으로 달라붙지만 체념도 빨라서 아니다 싶으면 미련없이 손을 털고 돌아서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의 운은 복잡다난해서 성공과 실패가 자주 교차되고 자기 일보다 남의 일로 더 바빠 좋은 기회를 놓쳐버릴 수 있으므로 엉뚱한 곳에 한눈 팔지 말고 오직 목표를 향해 차근 차근 나아간다면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애정 및 결혼운은 자존심이 강하고 냉정하여 연애를 귀찮아 할 때가 있으며 일찍 결혼하거나 아니면 아주 늦게 결혼하게 되며 가정운이 그다지 좋은 편이 못 되어서 다소 갈등이 예상 됩니다.

재물운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바라지 않고 착실하게 한 가지 일을 밀고 나가면 대성하여 큰 돈을 만지게 되겠지만 투기 요행을 바라거나 도박에 손댄다면 크게 불행해질 것이니 절대로 삼가 하시기 바랍니다.

직업운은 자존심과 결벽성 때문에 사교성이 부족하고 남에게 머리 숙이는 것을 싫어 하므로 법과 관계된 일이나 군인, 경찰, 정치인 등이 좋으며 학자나, 교사, 기술자, 설계사 등의 직업도 바람직합니다.

건강운은 정신과 육체의 균형을 잘 조절 하는 것이 건강의 비결로써 어깨, 허리, 다리 등의 근육통과 신경통, 방광, 신장, 당뇨 등의 질병에 주의해야 하며 돌발사고에도 조심해야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